스포츠 토토사이트 도박이 스포츠의 묘미를 옥죄고 있다
토론토 스포츠 토토사이트 정책
브루스 키드는 토론토 대학교에서 스포츠 토토사이트 정책의 명예 교수이며, 전 캐나다 올림픽 선수이다.
연방정부가 2021년 싱글게임 스포츠 토토사이트 베팅 금지를 공식 해제해 각 주에서 자체 관할구역에서 합법화할 수 있게 한 이후로 TV로 스포츠를 보는 것은 카지노에 있는 것처럼 느껴졌습니다. 그것은 단순히 벽에서 벽으로 광고하는 것이 아니라, 전체 스포츠 미디어 콤플렉스가 가능한 요소가 되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토토사이트 프로 리그
NBA와 NHL과 같은 토토사이트 프로 리그는 이제 베팅을 지원하며 심지어 "공식 스포츠 베팅 파트너"와 공식적인 계약을 맺는다 메이플 리프 스포츠 앤드 엔터테인먼트(MLSE)와 같은 팀 소유 그룹과 스포츠 네트워크(TSN)와 같은 미디어 매체도 스포츠 북과 제휴했다. 토론토 메이플 리프스의 오스틴 매튜스와 같은 현재의 스타들과 웨인 그레츠키와 같은 상징적인 전설들은 베팅 회사들과 광고를 하기 위해 돈을 받았고, 방송 중인 방송사들은 그들의 선택에 대해 논의하고 다른 도박 정보를 공유했다. 심지어 "책임감 있게" 토토사이트 내기를 하라는 작은 인쇄물들도 스포츠가 주로 도박의 수단이 되었다는 메시지를 강화한다.
토토사이트
마치 운동선수들과 코치들이 이제 기업 토토사이트 이익이 사람들의 정신 건강을 능가하는 글로벌 도박 산업에 옵션을 제공하는 유일한 목적을 위해 훈련하고, 전략을 짜고, 경쟁하는 것과 같다. 그것은 끔찍하게 잘못되었다.
스포츠가 합법화되고 광고가 등장한 이후 스포츠에 토토사이트 베팅해 중독 장애를 일으킨 캐나다인의 수에 대한 확실한 데이터를 얻기는 아직 이르다. 하지만 우리는 더 광범위하게 토토사이트 도박을 하는 것이 해로울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 지난해 캐나다 통계청은 2017년 도박을 한 15세 이상 캐나다인의 1.6%, 즉 약 304,400명이 정신건강 문제를 포함한 도박 장애 위험이 중간에서 높은 수준이며, 빚에 빠질 정도로 돈을 잃고 친밀한 관계를 위태롭게 한다고 보고했다.
내가 가장 걱정하는 것은 텔레비전 광고가 어떻게 젊은 캐나다인들을 스포츠 베팅으로 인도하는가 하는 것이다. 최고의 기량을 발휘하는 숙련된 선수들의 아름다움, 접전을 벌이는 경기의 드라마, 그리고 동료 팬들 사이에 있는 공동체의 기쁨을 통해 스포츠에 대한 감상을 함양하는 것이 아니다. 텔레비전 스포츠 시청자의 10%가 18세 미만의 청소년들로 구성되어 있는 것으로 추정되며, 호주 도박 연구 센터는 "다른 유해 상품의 광고에 대한 연구는 특히 청소년 스타터 시장에서 광고의 흡수와 소비를 증가시킨다는 것을 시사한다"고 보고했다
그리고 캐나다는 이미 어린이와 청소년이 참여할 수 있고 보람 있는 스포츠 안전놀이터 토토 기회를 제공하는 데 있어 증가된 도전에 직면해 있는 상황에서, 널리 알려진 스포츠 베팅은 스포츠의 의미를 해친다. 오늘날 메시지는 스포츠의 즐거움은 실제로 경기를 하는 것이 아니라 이기는 내기를 하는 데서만 온다는 것이다.
물론 산업 토토사이트 자체가 재범죄화될 수는 없습니다. 그것은 그것을 다시 지하로 몰아낼 뿐입니다. 그러나 캐나다는 주류와 담배 광고와 마찬가지로 텔레비전과 다른 매체에서 스포츠 베팅을 위한 모든 광고를 엄격하게 규제해야 한다. 그렇게 하는 것은 과거 정부가 다른 물질의 광고를 현명하게 제한했던 것과 같은 이유로 토토사이트 도박의 추가적인 성장을 저해할 것이다: 그것을 장려하는 것은 해로운 중독과 심각한 건강과 사회 문제에 기여한다.
캐나다는 또한 스포츠의 사설토토가 청렴성을 보호하기 위해 스포츠 팀과 도박 회사의 협회에 대한 규제를 강화해야 한다. 팀, 선수, 게임 관계자, 팬들과 코트, 언론사 및 베팅 조직 간의 연결이 점점 유동적인 것을 고려할 때, 특히 상당한 수의 스포츠토토 베팅이 최종 점수가 아니라 게임 내 특정 이벤트 및 특정 성과에 대한 내부자 영향력의 가능성은 무궁무진하다로프 베팅. NFL의 Calvin Ridley와 같은 선수들은 이미 규칙을 위반한 것으로 발견되어 게임의 무결성에 의문을 제기하고 있다. 실제로 축구와 테니스의 토토사이트 승부조작을 연구해온 캐나다 정치학자 데클란 힐은 리그 정밀조사와 뚫을 수 없는 방화벽이 있더라도 승부조작을 막는 것은 거의 불가능하다고 주장했다. 도박꾼들과 게임 사이에 명백한 거리가 없을 때 무슨 일이 일어날까요?
많은 유럽 국가들은 미성년자들에게 스포츠 토토사이트 베팅을 광고하는 것을 금지하는데, 이것은 보통 어린이들이 정기적으로 참석하는 장소나 밤늦게까지 텔레비전에서 광고를 보여줄 수 없다는 것을 의미한다. 이탈리아에서는 스포츠 베팅 광고가 TV에서 전면 금지된다. 호주에는 스포츠 토토사이트 도박을 감독하는 국가 사무소가 있다.
하지만 기업들도 나서야 한다. 몇 년 전, 벨 캐나다는 정신 건강 인식을 증진시키기 위해 "Let's Talk" 캠페인을 시작했습니다.
댓글
댓글 쓰기